티스토리 뷰

압구정/신사/도산공원 분위기있는 브런치 카페 꽁티드툴레아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니효에요.

 

지난 일요일 날씨가 너무 좋아, 어디든지 나가고 싶어서 핫플을 잘 알고 있는 언니에게 전화를 해보았어요. 전화를 해봤더니 언니가 압구정에 있는 핫플 브런치 카페를 가자고 하더라구요. 

요즘 인스타에서 난리도 아니라는 핫플이라면서 소개해준 압구정/신사/도산공원의 핫플레이스 '콩티드툴레아'를 다녀왔어요, 지니효가 다녀온 콩티드툴레아를 소개합니다.

 

 

꽁티드툴레아는 원래 경리단길에 위치해 있었는데 신사동도산공원부근으로 이전해서 오픈했다고 해요.

 

 

압구정, 신사, 도산공원  핫플레이스 브런치카페 '콩티드툴레아' conte de tulear

 

콩티드툴레아는 어디에 있나요.

콩티드툴레아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39에 위치해 있어요. 아래 지도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대중교통은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가장 가깝습니다. 도산공원근처에 있어요. 골목길에 있어 찾기 어려우니 꼭 지도를 켜고 가시길 바랍니다.

 

꽁티드툴레아는 평일과 토요일에는 11:00~24:00까지, 일요일에는 11:00~23:00까지 한다고 하니 참고부탁드려요.

 

주차는 발렛파킹이 가능한데, 꽁티드툴레아 건물이 아닌 옆건물로 가셔야 합니다. 아래 표지만 찍어두었으니 참고하셔요.

 

 

꽁티드툴레아 분위기는 어때요.

꽁티드툴레아는 압구정에 있는 가정 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었더라구요. 

 

적벽돌로 이루어진 고풍스러운 느낌과 예전부터 봐온 한국의 주택의 친근함이 느껴졌어요. 돌바닥으로 이루어진 마당에는 정원이 있었어요. 대추나무, 로즈마리, 여러 꽃들이 있었고, 아름드리 나무 아래 테이블이 위치해 있었어요.

 

넓직한 마당에 아름드리 나무가 어우러져, 서울을 벗어나 전원주택에 온 느낌이었어요.

 

앞마당뿐만 아니라 뒷마당에도 자리가 있었어요. 

 

내부로 들어가보니 특별하게도 향수를 전시해 둔 쇼룸이 있었어요. 향수를 직접 구입할 수도 있었어요. 카페에 은은하게 향기가 퍼져나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었어요.

 

햇빛을 피해 시원한 나무그늘 아래에 앉아 브런치를 먹을 생각하니 정말 즐거웠어요.

 

 

일요일 오후 1시 30분쯤 도착하였는데, 일행이 다섯명이라 마당에 있는 넓은 테이블에 앉기 위해 1시간 정도를 기다려서 겨우 앉을 수 있었습니다. 

 

꽁티드툴레아 추천 메뉴는 무엇인가요.

 

먼저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꽁티드툴레아 메뉴판

지니효 부부와 언니부부는 납작만두 라볶이, 로제파스타, 김치볶음밥, 초코렛 무스, 크림치즈빵, 아보카도샌드위치를 시켰어요. 점심을 안먹어서 많이도 시켰죠?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먼저 아보카도 샌드위치에요. 

 

신선한 아보카도와 빵이 잘 어울러져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추천드려요.

다음으로는 아보카도가 올려져 있는 김치볶음밥이에요.

 

아보카도가 살짝 올려져 있는 김치볶음밥이었는데, 아보카도와 김치볶음밥이 의외로 잘 어울려졌어요. 바싹하게 익ㅇ느 베이컨과 신김치의 김치볶음밥이 잘 어울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추천 드립니다. 

 

다음으로는 초코렛무스에요.

 

달달한 초코와 생크림이 입에서 녹았어요. 후식으로 좋은 메뉴에요. 추천드립니다. 

 

그 다음은 납작만두 라볶이입니다. 

 

납작만두, 삶은계란이 얹어져 있는 라볶이에요. 양념이 매우면서도 달짝지근하여 정말 맛있었어요. 납작만두를 양념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추천드립니다. 

 

 

그 다음은 제가 정말 강추드리는 크림치즈 빵이에요.

빵안에 뜨겁게 녹아있는 크림치즈가 들어있었어요. 크림치즈는 부드러워 입안에서 녹았답니다. 이메뉴는 다음에 와서 꼭 다시 먹어보려합니다. 정말 맛있어서 강추드립니다.

 

또 만나요, 지니효.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