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로수길 데이트 코스 핫플 카페 '아우어 베이커리' 추천메뉴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니효에요. 

 

오늘은 지니효가 아주 맛있는 빵집을 알려드리려 해요. 바로 아우어 베이커리란 곳이에요. 지니효와 남편 JJo는 가로수길점과 나인원한남에 있는 고메494점 두군데를 가보있는데요. 

 

오늘은 가로수길에 있는 아우어 베이커리를 소개해 드리려 해요. 

 

참고로 아우어베어커리는 국내 매장 9개, 해외 매장 6개 등 총 15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서울 압구정 도산점이 본점이라고 하네요. 중국 북영, 베이징 상하이에도 있다고 해요. 

 

그럼 아우어 베이커리 가로수길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아우어베이커리'     'ㅏㅜ ㅓ '      ' OUR '

 


아우어베이커리는 가로수길 메인도로 뒷면 이면도로 쪽 골목에 있어요. 지도 첨부해 드릴게요.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62길 39

  • 영업시간 매일 11:00-22:30

 

 

 

 

아우어베이커리 입구에요.

간판이 'ㅏㅜ ㅓ'라고 'ㅇ'을 모두 없애고 적혀져 있는게 눈에 띄네요. 센스 만점이에요.

아우어 베이커리의 주차는 바로 옆건물인 감성타고의 발렛부스를 이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2층 건물이 심플하면서 아기자기 한 느낌으로 정말 예쁘죠?

 

 

 

 

1층에 들어서니 책과 잡지를 파는 공간이 있었어요. 아우어 베이커리는 빵과 커피뿐만 아니라 책과 잡지를 함께 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었어요.

 

 

 

 

1층에 들어서서 빵과 음료를 시킬 수 있어요. 1층에는 아우어 베이커리의 맛있는 빵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는데요. 함께 보겠습니다. 

 

먼저, 아우어 베이커리의 대표 메뉴인, 아우어 베이커리에서도 SIGNATURE 라고 홍보하고 있는 빵이죠. 

바로 '더티초코' 입니다. 가격은 4,700원이에요.

 

가격이 좀 비싼편이긴한데, 크기도 큰 편이고 그 맛을 보면 지불한 돈이 그리 아깝지만은 않으실꺼에요.

코코아 파우더가 빵위에 뿌려져 있고, 크루아상 사이사이 초코가 한가득이었어요. 부드러운 빵의 식감과 달콤한 초코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아우어 베이커리에 오신다면 꼭 맛보셔야 해요. 

 

 

 

또 다른 대표메뉴 빵도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아우어 베이커리의 또 다른 SIGNATURE 빵인 '빨미가레'에요 

페이스츄리에 초코를 끼얹어 만든 빵인데요, 바삭한 느낌과 달콤한 맛, 정말 끝내줬어요. 

빨미까레도 꼭 맛보셔야 해요.

 

 

 

아우어 베이커리의 또 다른 빵들도 소개해 드릴게요. 

 

네모난 식빵에 OUR가 적혀잇는 아우어 큐브가 인상적이네요.

 

 

 

홍차 까늘레도 있어요.

 

 

 

새로 선보이는 솔티드 넛 카라멜도 있네요. 머핀에 견과류를 얹어 놓은 비쥬얼이네요. 군침돌아요.

 

 

 

수많은 종류의 빵이 있어요. 빵돌이 빵순이에겐 천국이겠죠? 

 

 

 

카운터 옆에는 아우어베이커리의 머그컵과 스틸 컵도 팔고 있었는데요. 참 귀엽네요.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네요 ㅎㅎ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넓직한 공간이 나오는데요.  엔틱한 느낌의 가구, 쇼파와 레트로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잘 어울러졌어요.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햇살 좋은날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하면 기분전화이 될 것 같았어요. 

 

 

 

아우어 베이커리 유리컵과 스틸컵에 담긴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라떼인데요. 원두가 참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이상 아우어베이커리 가로수길점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가로수길에 들르시면 아우어베이커리 꼭 들러서, 더티초코+빨미까레+아이스아메리카노 조합을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 만나요, 지니효.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