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라호텔 망고빙수 가격, 후기, 예약 총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니효에요. 오늘도 날씨가 무척더웠죠?

 

이렇게 더운날 생각나는 것은 휴가, 바다, 호캉스와 더불어 바로 바로 '빙수'겠죠? 여름은 빙수의 계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지니효도 빙수를 정말 좋아한답니다. 

 

 

지니효도 무더위가 찾아오자 작년에 아주 맛있게 먹었던 빙수, 신라호텔의 '망고빙수'가 떠올라서 이번에도 친구와 함께 망고빙수를 먹으러 신라호텔을 다녀왔어요. 

 

올 여름은 지난 해보다 무더위가 빨리 찾아와서 신라호텔의 망고빙수 시즌도 작년보다 한달정도 빨리 찾아왔다고 합니다.

 

#신라호텔 망고빙수

 

 

신라호텔 더라이브러리에서 먹을 수 있는 애플망고빙수

신라호텔의 망고빙수는 신라호텔 라운지바인 더라이브러리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더라이브바는 원형으로 둘러싼 목재 기둥 안쪽으로 진열된 서가에 여러 책들이 진열되어 있고, 중앙에 위치한 벽난로와 중후하고 세련된 가구들이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어요. 

 

 

신라호텔의 망고빙수는 제주 애플망고빙수로, 눈꽃처럼 곱고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은은한 사과향의 제주산 애플망고를 아주 풍성하게 올려낸 디저트였어요. 

 

신라호텔 애플망고빙수

애플망고빙수 시즌, 요일

애플망고빙수는 시즌 종료 시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1:00~23:00까지 먹을 수 있어요. 

 

 

올해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말 및 공휴일에는 제주 애플망고 빙수를 판매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조금 아쉽네요.

 

 

애플망고빙수 예약 불가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오셔서 웨이팅을 하셔야 해요.

 

올해는 주말 및 공휴일에 운영하지 않으니 오셔서 웨티잉은 무조건 각오하셔야 해요.

 

애플망고빙수 가격

 

애플망고빙수가 작년에는 54,000원 이었는데, 올해는 작년보다 상승하여 59,000원이었습니다.

 

망고빙수 가격표

망고 쥬스도 팔고 있었는데, 망고주스는 35,000원 이었어요.

 

애플망고빙수 후기

입에 넣으면 사르륵 녹는 얼음을, 달콤한 사과향이 나는 애플망고를 기대했었는데, 기대에 못미치게 얼음은 조금 단단했고, 망고 자체도 살짝 덜익은 듯한 느낌으로 사각한 맛이라 조금은 실망했습니다. 작년에는 이러지 않았었는데...

 

그래도 연유와 팥을 올려서 먹으니 달달하면서도 시원한 맛에 기분전환은 할 수 있었어요. 

 

쾌적한 분위기와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연주도 맛을 더 돋구는데 한 몫했구요. 

 

좀더 부드러운 얼음과 싱싱하고 달달한 망고였음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은 있었네요.

 

 

또 만나요 지니효.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