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몽클레어(MONCLER) 반팔티, 반팔 카라티, 삼색 폴로티에 대해 알려드려요.

몽클레어(MONCLER) 반팔티, 반팔 카라티, 삼색 폴로티에 대해 알려드려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니효에요.

오늘은 제가 남편JJo에게 생일선물로 주었던 폴로티에 대해 말씀드리려고해요. 

 

남편JJo의 생일을 맞아 무엇을 선물해 줄까 고민하다가, 남편JJo는 여름에 항상 티셔츠만 입길래 이번에는 카라가 있는 카라티를 선물해 주어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예전부터 폴로티는 스톤아일랜드, 몽클레어가 눈에 들어왔는데요, 신세계 백화점에가서 직접 봤더니 저에게는 몽클레어가 좀 더 고급스럽고 품격이 있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몽클레어 카라 폴로티를 남편JJo의 생일선물로 구입하였답니다. 

 

몽클레어는 이탈리아의 브랜드에요. 본래는 프랑스 브랜드 였다고 하네요. 아마 인수 또는 합병이 되었겠죠? 몽클레어는 프랑스 알프스에 접한 그르노블 지역의 지명인 '모네스티에르 드 클레르몽'의 앞글자를 따서 작명했다고 하네요. 패딩도 유명하고 반팔 카라 폴로티도 유명하지요. 

 


몽 클 레 어 3 컬 러  엣 지 폴 로  셔 츠 

 


 

이렇게 깔끔한 종이가방에 담아주었어요. 몽클레어의 시그니쳐 색깔인 검정 흰색 빨강을 카라에 새겨 넣어 멋스러움을 더한답니다. 특히 왼쪽 가슴에 몽클레어 로고가 이 옷을 가장 빛나게 해주는 거겠죠?ㅎㅎㅎ

 

 

단추에도 몽클레어 브랜드가 새겨져 있는 디테일. 역시 명품의류 답네요. 또 단추를 꼬메는 실도 차례대로 몽클레어의 3색깔인 검정, 흰색, 빨간색으로 디테일이 살아 있었어요.

몽클레어는 3개의 단추가 있는데 3개 모두 잠그는 것이 잘어울리더라구요. 좀더 단정하고 몽클레어의 품격있는 느낌을 더 느끼게 할 수 있었어요.

 

 

 

남편JJo가 청바지에 입은 ㄴ모습인데요, 반팔 소매 마무리에도 삼색으로 처리하였고, 반팔 소매쪽을 고무줄처럼 조이게 해놓아 팔에 딱 붙도록 해서 몸이 좋아보이는 효과를 주기도 했어요. 

정말 몸이 좋으신 분이 입는다면, 촥 달라붙어 잘 어울리겠어요.

 

 

 

 

 

 

 

 

몽클레어 3컬러 엣지 폴로 셔츠는 색깔이 무엇무엇 있나요

 

6가지의 컬러가 있어요. 남편 JJo는 여섯가지 컬러 중에 검정색을 택하였는데, 어느 옷에나 무난하게 잘 어울리 것 같아 선택하였어요.

 

먼저 흰색과 검정색이 있구요.

 

 

 

 

빨간색과 하늘색이 있어요.

 

 

 

 

녹색과 회색도 있더라구요.

 

 

 

 

가장 중요한 가격은 얼마인가요.

 

가격은 34만 원이에요. 그런데 신세계백화점에서 구입하면 신세계백화점 카드로 결제하면 세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지니효는 7프로 할인을 받아 약 4만원 정도를 할인받았답니다. 꿀팁이죠?

 

 

사이즈는  어떻게 선택해야 하나요.

 

반팔티 100을 입으시는 분이라면, 라지(L) 사이즈를 입으시면 되어요. 아래 사이즈표 참고하셔요. 

 

 

 

남편JJo는 바람이 조금 쌀쌀해서 가디건을 걸치기도 했는데요. 가디건에 매치해서 입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몽클레어에서 신상이라고 소개해준 몽클레어 로고 폴로 셔츠인데요. 로고가 보일듯 말듯한 느낌으로 클래식한 느낌이었어요. 가격은 38만 원이었구요. 

신상을  살까 고민하다가, 남편 JJo가 그래도 몽클레어 로고가 잘 보여야 하지 않겠어?ㅋㅋ라면서 3컬러 폴로셔츠를 샀답니다. ㅎㅎㅎㅎ

 

 

 

 

 

이상 지니효가 몽클레어 반팔티에 대해 말씀드렸어요.

 

또 만나요, 지니효.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