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신이 꼭 알아야 할 명품 시계 브랜드 순위 10

 

시계 애호가이든 명품 시계에 대한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알아야 할  품격 및 명성을 가진 시계 브랜드가 많이 있습니다. 시계는 단순한 주얼리가 아닌 투자 할 예술품이라고 까지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이 꼭 알아야할 세계적 수준의 시계 브랜드 10가지를 알려드려요. 참고로 순서가 순위는 아닙니다.

 

1. 론진 LONGINES

 

론진 브랜드는 우아함, 오랜 전통 및 성능의 대명사이며 스포츠 세계 선수권 대회 및 국제 스포츠 연맹을 위해 시간을 유지 한 경험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1832 년부터 스위스 Saint-Imier에 본사를두고있는 시계 제조 전문 기술은 우아함과 내구성으로 유명합니다.

 

 

 

 

 

 

 

2. 파텍 필립 Patek Phillipe

파텍 필립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제네바에서 가족 소유의 마지막 독립 시계 제조업체인 파텍필립은 세계 최고의 시계를 만든다고 합니다. 

혁신, 미학 및 감성의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구축 된 그들의 작품은 복잡한 메커니즘과 전통적인 스타일을 자랑하며, 왕족이 170년의 오랜 역사를 통해 선호했습니다. 

 

Patek Phillipe는 미래 세대에게 물려 줄 투자이자 손목을 장식하는 영광입니다. 

 

3. 오데마 피게 Audemars Piguet

 

이 럭셔리 브랜드는 1873년 기계 전공 학생 Jules-Louis Audemars와 경제학 잔겅 학생 Edward-Auguste Piguet가 정밀 작업 및 품질의 실험을 거쳐 제조함으로써 탄생했습니다. 

 

날에도 이러한 가치는 여전히 유효하며 그들의 시그니처 Royal Oak 또는 Millenary 작품이 여러 세대에 걸쳐 이어져 내려왔습니다.

 

Audemars Piguet를 소유하고 있다면 놀라운 장인 정신과 완벽한 마감으로 만들어진 세련된 기계식 시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최초의 럭셔리 스틸 스포츠 시계인 Royal Oak와 최초의 대형 시계인 Royal Oak Offshore를 제작 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4. 쇼파드

 

이 유명한 보석 브랜드는 고급 보석만큼이나 스와이즈 시계로도 잘 알려져 있다. 장인 시계 제작자로서 삶을 시작한 루이 율리스 쇼파드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예술적 가치로 알려진 시계 조각들을 만들었습니다. 

 

초기 고객으로는 러시아의 Tsar Nicholas II가 있습니다.

 

독특한 크로노미터, 디테일에 대한 탁월한 주의력, 최첨단 기술 혁신으로 초파드는 오늘날 세계 최고의 명품 시계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5. 바쉐론 콘스탄틴

 

1755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바체론 콘스탄틴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명품 시계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다른 경쟁사들과 마찬가지로 이 브랜드는 스위스 제네바에서 장마르크 바체론에 의해 설립되었다.

 

260년 전통의 풍부한 유산과 전통적인 스타일링에 대한 예리한 안목을 지닌 바체론 콘스탄틴 타임피스는 당신을 성공으로 인도합니다.

 

이 작품의 소유주로는 말론 브란도, 이집트 파루크 왕,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해리 트루먼, 교황 비오 9세가 있습니다.

 

6. IWC 샤프하우젠

보스턴의 시계 제작사 아리오스토 존스는 1868년 IWC 샤프하우젠을 설립하여 스위스 시계 제작자들의 기술, 디자인, 장인정신에 진보적인 미국의 생산 능력을 더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통합으로 흠잡을 데 없는 미학과 기능성의 표준으로 시계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정교한 시계는 물론 실속 있는 브랜드로 명성을 쌓아 나가고 있습니다.

 

 

7. 롤렉스 Rolex

 

롤렉스는 시계광이든 시계에 특별히 관심이 없는 이들에게든 소개가 필요 없는 브랜드입니다.

 

럭셔리 시계라는 용어와 동의어인 롤렉스(Rolex)는 권위 있는 브랜드로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8. 까르띠에

 

까르띠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을 수 있는 명품 시계와 보석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1800년대 중반 패션계의 심장부인 파리에서 태어난 에드워드 7세는 카르티에를 왕들의 보석상과 보석상의 왕으로 묘사했습니다.

 

오늘날, 이 브랜드는 명품의 창조자로서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여러분이 명품에 빠져들고 싶다면, 돈을 소비할 수 있는 이상적인 시계입니다. 

 

 

 

9. 브라이틀링

 

롤렉스처럼 브라이틀링은 명품 시계 브랜드 시장과 동의어인 브랜드 이름이며, 오랜 시간 시계 마니아와 야심찬 시계 애호가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시계입니다.

 

브레이틀리으이 명성은 내구성과 우수한 정확성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항공에서 영감을 받아 육지와 바다를 정복했고, 그들의 많은 시계들은 조종사들이 사용하는 특징과 도구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다 밑 시장까지도 진출하여 스타일리쉬한 다이빙 시계가 있습니다.

 

 

 

10. 오메가 


오메가는 명성이 자자합니다.

 

1848년 창사 이래, 이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170년 이상 동안, 그들의 시계와 시계는 세계 역사상 가장 강력한 권련을 지닌 지도자들의 손목을 장식해 왔습니다. 

 

 

 

 

 

오메가 고객은 고성능과 정교한 디자인을 높이 평가하는 사람들입니다. 1917년 영국의 왕립 비행 군단은 오메가 시계를 그들의 전투 부대의 공식 시계로 선정했고 1918년에는 미군도 오메가를 공식 시계로 선정하였습니다. 올림픽 공식 후원사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jinnyhyo.tistory.com/64

 

남자 예물시계 롤렉스(ROLEX) 데이 데이트(Day-Date) 종류-가격-특징 알아봐요.

품격 있는 시계의 상징 롤렉스(ROLEX) 데이 데이트(Day-Date) 데이 데이트(Day-Date)는 어떤 시계인가요. 1956년, 탄생한 데이-데이트(Day-Date)는 다이얼에 날짜뿐만 아니라 약자가 아닌 전체 단어로 표시

jinnyhyo.tistory.com

jinnyhyo.tistory.com/58?category=810973

 

 

 

남자 예물시계 롤렉스(ROLEX) 요트마스터(YACHT-MASTER) 종류-가격-특징 알아봐요.

세일러의 정신이 담겨 있는 롤렉스 요트-마스터(Yacht-Master)와 요트-마스터 II (Yacht-Master II). 롤렉스 서브마리너는 어떤 시계인가요. 1950년대부터 롤렉스와 요트 세계가 맺고 있는 긴밀한 유대 관

jinnyhyo.tistory.com

 

jinnyhyo.tistory.com/57?category=810973

 

남자 예물시계 추천 롤렉스(ROLEX) 서브마리너 종류-가격-특징 알아봐요.

시계의 왕 롤렉스(ROLEX) 서브마리너 종류-가격-특징 알아봐요. 롤렉스 서브마리너는 어떤 시계인가요. 오이스터 퍼페츄얼 서브마리너(Oyster Perpetual Submariner)는 다이버 워치의 대명사이자 심해로

jinnyhyo.tistory.com

jinnyhyo.tistory.com/56?category=810973

 

롤렉스(ROLEX) 클래식시계 '데이트저스트(Datejust)' 가격 / 종류 / 특징 알아봐요.

시계의 왕 롤렉스(ROLEX) 데이트저스트 종류-가격-특징 알아봐요. 롤렉스 데이트저스트는 어떤 시계인가요. 오이스터 퍼페츄얼 데이트저스트(OYSTER PERPETUAL DATEJUST)는 완벽한 롤렉스 클래식 시

jinnyhyo.tistory.com

jinnyhyo.tistory.com/36?category=810973

 

가장 인기있는 명품브랜드 순위 총 정리

2020년 가장 인기있는 명품브랜드 순위 총 정리 명품브랜드의 매출과 미래 성장은 현재 온라인에서 인기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LUXE Digital 팀이 세계 최고의 명품브랜드의 온라인 인기도를 분석

jinnyhyo.tistory.com

jinnyhyo.tistory.com/4?category=810973

 

롤렉스 시계 서브마리너 구입 방법 TIP, 가격, 장단점을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휴일 잘 지내고 있으신가요. 지니효에요. 오늘은 지니효가 JJo 남편에게 예물로 선물해 준 "롤렉스 서브마리너(Rolex-Submariner)"시계를 구하는 Tip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롤렉스

jinnyhyo.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