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년 가장 인기있는 명품브랜드 순위 총 정리

 

 

 

 

 

 

 

명품브랜드의 매출과 미래 성장은 현재 온라인에서 인기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LUXE Digital 팀이 세계 최고의 명품브랜드의 온라인 인기도를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2020년 가장 인기있는 명품브랜드 순위를 알려드립니다.

 

1위 구찌 CUCCI

 

구찌는 2020년 가장 있기있는 명품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러나 2020년에는 브랜드의 인기가 약간 떨어지고 있습니다. 구찌의 온라인 검색은 전년 대비 약 19퍼센트 감소했다고 합니다.

 

부유한 젊은 층들이 구찌의 화려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것에서 인기가 상승하였습니다. 특히, 구찌는 디자이너 운동화 시장에서 특히 강한 인기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다른 명품 브랜드들도 2020년 들어 구찌의 인기를 따라잡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발렌시아가, 발렌티노의 인기가 급상승하기 시작하여 온라인 인기의 비중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구찌는 명품시장에서 계속하여 최고의 왕좌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구찌의 언급은 다른 브랜드들에 비하여 압도적인데 한달에 평균 1,100만 번 이상 언급됩니다.

 

구찌 남자 인기제품
구찌 여자 인기제품

 

 

2위 루이비통 LOUIS VUITTON

 

프랑스의 명품브랜드인 루이비통이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품브랜드 2위를 차지했습니다.

 

루이비통은 다양한 분야의 럭셔리 브랜드들과 협업을 하고 있는데요. 그 예로 루이비통은 슈프림과 협업하여 밀레니얼 럭셔리 브랜드를 런칭하기도 하였고, 프리미엄 오디오 업체 마스터 앤 다이나믹과 손잡고 고급 무선 이어폰을 디자인하기도 하였어요.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새로운 시도와 노력을 하고 있는 것이죠.

 

루이비통은 포브스가 선정한 2020년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로, 그 가치가 약 393억달러에 달하는데요, 이는 가치로 따지자면, 명품브랜드 중에 1위입니다.

 

 

 

 

 

 

 

루이비통 남자 인기제품

 

 

 

루이비통 여자 인기제품

 

3위 샤넬 CHANEL

프랑스의 명품 패션 브랜드인 샤넬은 온라인에서 3번째로 인기있는 명품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샤넬은 브랜드 가치를 높여 그 가치가 약 90억 달러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샤넬은 코코 샤넬 초기사업의 파트너였던 피에르 베르티머의 손자인 알랭과 제라드 베르티머가 소유하고 있는데요, 제품군에는 의류, 향수, 핸드백, 시계가 있고, 블랙드레스, 샤넬 5호 향수, 슈트가 유명합니다.

 

 

샤넬 남자 인기제품
샤넬 여자 인기제품

 

 

4위 롤렉스 ROLEX

 

스위스 명품시계 제조 업체 롤렉스가 2020년 가장 인기있는 명품브랜드 4위를 차지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품 시계를 제작하는 롤렉스의 가치는 포브스 추정 약 91억 달러라고 합니다. 가치로 따지면 명품브랜드 중 약 78위로 세계 100대 브랜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롤렉스는 빈티지 롤렉스 시계의 가치가 매년 높아지고 있는 점 역시 브랜드 인기를 증가시키고 있는데요. 희소성 있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은 정말 대단한데요. 롤렉스의 판매정책은 밝혀지지 않았는데 수요보다 공급을 적게 유지하여 그 가치를 높이고 있는 것이라 추정됩니다. 롤렉스 서브마리너, 데이저스트 등을 구입하기 위해 롤렉스 매장을 매일 들르는 매니아들도 탄생하였습니다. 

 

 

 

 

 

 

 

롤렉스 남자 인기제품

 

 

 

롤렉스 여자 인기제품

 

 

5위 크리스티안 디올 CHRISTIAN DIOR

 

프랑스 명품 회사인 크리스찬 디올이 가장 인기있는 순위 5위에 랭크되었습니다. 디올은 단독 컬렉션과 프리미엄 뷰티 제품군의 인기에 힘입어 5위에 올랐습니다.

 

2016년 7월 디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된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는 디올의 밀레니얼 세대에게 친화적인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디올의 유명한 “We Should All Be Feminists” 성명 티셔츠와 “J’ adior” 브랜딩의 구두와 가방을 통해 인스타그램에서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전에 온라인 판매를 꺼렸던 디올도 시대의 흐름에 따라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해 여러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6위 발렌시아가 BALENCIAGA

 

프랑스의 럭셔리 그룹 발렌시아가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패션브랜드로,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있는 명품 브랜드 6위에 올랐습니다.

 

디자이너 Demna Gvasalia에 의해 고안된 스트리트 패션과 애슬레저 느낌의 발레시아가의 재창조는 밀레니얼 세대에의 고급 쇼핑객들의 구매욕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젊은 소비자들이 발렌시아가의 주 소비층으로 구매고객의 60퍼센트를 차지할 정도입니다. 이 브랜드의 과감하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은 패션 인플루언서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발렌시아가의 스피트트레이너와 Triple-S 스니커즈 운동화는 그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상 온라인상의 인기를 토대로 알아 본 명품 브랜드 인기 순위였습니다. 

 

발렌시아가 남자 인기제품
발렌시아가 여자 인기제품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