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계닷컴] 대학생 남자시계 추천, 티쏘 PRC200 크로노그래프라인 가격, 사용후기 

 

시계의 세계는 정말 무궁무진합니다.

저렴한 시계부터 일반인이 넘볼 수 없는 가격대의 시계까지, 시계의 스펙트럼은 정말 다양합니다.

최근 일반시계를 스마트워치가 대체하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스마트워치보다는 시계를 고집하는 시계마니아들도 여전히 많습니다.

 

특히, 남자분들의 시계사랑이 깊은데요, 휴대폰으로 시간을 확인하는 요즘, 시계는 멋진 코디를 위한 악세서리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교복을 입고 전자시계를 착용하던 중,고등학교를 지나, 내가 직접 코디한 옷을 입는 대학생때부터 시계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집니다.

 

 

 

그렇다면, 그 스펙트럼이 정말 다양한 시계의 세계에서 대학생들에게 추천해 줄만한 시계는 무엇이 있을까요?

 

우리나라 평균 대학생이라고 가정하고 시계를 추천드린다면, 대학생들 사이에서 국민시계라고 불리는 티쏘 ‘PRC200’을 추천드립니다.

 

티쏘 ‘PRC200’에 대해 자 알아봅시다.

 

 

티쏘라는 브랜드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티쏘(TISSOT)는 스위스의 시계 브랜드로, 스와치 그룹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스와치 그룹 내 미들레인지로 포지션을 잡으면서 브랜드 가치는 전보다는 다소 하락했지만, 약 200여년동안 명맥을 이어 나가고 있는 판매율 세계 7위의 시계 브랜드입니다.

 

대한민국에서는 중저가의 가성비 시계 브랜드입니다.

 

티쏘에서 어떤 브랜드를 추천하나요

 

TISSOT의 대표 모델인 쿼츠 시계 PRC 200 크로노그래프 라인을 추천합니다.

 

그 중에서도 대표 추천 모델은 티쏘 PRC 200 크로노그래프 T114.417.11.057.00입니다.

 

티쏘  PRC 200  크로노그래프  T114.417.11.057.00

 

 

가격은 61만 원입니다.

 

티쏘 공식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43mmx42mm 사이즈고, 밴드는 스테인리스스틸입니다.

 

쿼츠시계입니다. 쿼츠시계란 종래의 태엽구동 대신 수정진동자, 즉 쿼츠를 이용해서 전지로 작동하는 전자식 시계를 말합니다. 쿼츠시계라서 정확하고, 편하며, 내구성이 좋습니다. 건전지로 가기 때문에 매우 오래갑니다. 유지도 쉽습니다. 일오차가 거의 없다보니 한번 정확하게 맞춰두면 시간을 다시 조정할 일이 별로 없다.

스위스 쿼츠무브먼트를 사용하고, 316L 스테인리스 스틸입니다.

 

 

 

 

사파이어크리스탈을 사용하고 있는데, 사파이어 크리스탈은 탁월한 내충격성 및 투명성으로 인한 다이얼과 핸즈의 뛰어난 가독성과 같은 특성을 시계에 부여합니다. 다이아몬드 다음으로 견고한 이 소재는 특히 긁힘 방지 특성으로 인해 고급 시계 제조 업계에서 사용됩니다. 사파이어 크리스탈은 평평하거나 볼록하거나 오목하거나 갈아서 매끄럽게 하는 등 여러 가지 형태를 취할 수 있어 시계에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티쏘 시계 케이스는 모두 방수 기능을 포함한 수많은 검사를 거칩니다. 티쏘는 시계가 처할 수 있는 실제 상황을 재현하여 시계에 충격과 압력뿐만 아니라 액체, 가스, 먼지의 침투에 견딜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 테스트합니다.

 

티쏘  PRC 200  크로노그래프 사용후기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리고, 특히 청바지에 반팔 흰티를 입었을 때, 메탈소재의 위 시계가 돋보입니다. 튀지않으면서도 노란색 초침으로 포인트를 주어 매력적입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자리에서도 센스있는 남자로 보이고 싶다면, 티쏘 PRC200 크로노그래프를 추천합니다

가성비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